손흥민 토트넘 24일 홈 그라운드 경기 일정
본문 바로가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손흥민 토트넘 24일 홈 그라운드 경기 일정

by 긍정의 레이첼 2024. 8. 24.

 

우리의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에서 등번호 7번으로 다른 번호에 비해 명성을 자랑하는데 우리의 손흥민 선수가 당당하게 1위를 기록하면서도 비난을 받고 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이를 만회할 수 있는 토트넘 홈그라운드 경기가 있습니다. 

우리의 손흥민 선수가 비난을 받아서 쓰겠습니까? 

 

 

토트넘경기일정 보기
토트넘 홈 경기

 

영국매체가 풋볼 365는 토트넘의 포스테코 그리고 감독이 손흥민을 때 용기가 있을 때 뺄 수 있을까? 라며 손흥민에 대해 공격수중 가장 놀라게 한 선수라고 칭하면서도 이제는 과거의 활약으로 선발로 튈 자격이 없다는 평가를 내습니다.

이유는 올 시즌 첫경기가 다소 실망스러웠기 때문입니다.

 

경기기록

경기 초반 전력우위로 경 격에 나서며 전반 14분 페드로 포로의 크로스 이후 헤더 슈팅이 나왔으나 골키퍼가 잡아 냈습니다. 공격적인 공격으로 전반 29분 손흥민이 내 준공을 매디슨 크로스로 연결 헤더로 마무리 선제골을 넣었습니다.

그러나 후반 12분 동점 골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토트넘 이 경기 장악을 71% 에 달했음에도 불구하고 무승부로 마무리하였고 슈팅 1회 기록을 했습니다.

 

 

손흥민 평가모음

 손흥민평점

 

후스코어드 닷컴은 손흥민이 다른 선수들보다 평점이 낮게 평가되었습니다.

 

손흥민은 폿몹 평점 7.3 획득 

포로 8.2점 
매디슨 7.9 점
골키퍼 바카리오 7.8점 
솔란케 7.6점 

 

풋볼런던 

 

 


브레넌 존슨 4점
손흥민 5점(두 번째로 낮은 점수)

 

손흥민에게 멋진 얼리크로스를 보냈으니 막히며 경기 동안 번뜩이는 순간이 사라져 갔다며 혹평을 하였습니다.

 

 

손흥민의 반대 평점

 

기브미스포츠

역사상 최고의 7번 선수이며 2015년 프리미어 리그이래 성장하고 있는 최고윙어라고 하였습니다. 

 


토트넘 에이스 이자 간판선수라는 타이틀로 많을 것 배우고 주장을 맡아온 손흥민이지만 책임감의 무개를 알고 팀에서 본보기가 되고 싶다고 인터뷰하였으며 자신은 토트넘의 전설이 아니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손승민의 겸손함을 볼 수 있는 인터뷰인데  이번 경기에서 만족하지 못하는 경기를 펼쳤음에도 불구하고 등번호 7번을 잘 해내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24일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에버턴을 상대로 2라운드 홈 개막전을 치르는데 이때 손흥민의 경기력을 다시 보여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